본문 바로가기
IT/유틸소개

무료백신프로그램 비트디펜더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하기

by 블로그유 2014. 9. 30.

백신 프로그램 중에서 세계 최고. 현존 극강인 비트디펜더(Bitdefender)를 소개합니다. 국적은 의외로 미국도 러시아도 아닌 루마니아입니다. 역시 무료와 유료버젼이 있는데요. 무료로 설치하는걸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왜 비트디펜더가 좋으면 여러 유명 리뷰랭킹 사이트에 가면 언제나 1위자리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합니다.



아쉽게도 제가 비트디펜더를 알기 전에는 v3MS Security Essentials를 같이 사용했고 제 PC는 "안전빵이야" 안심하고 있었죠. 하지만 리뷰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25위안에는 들지도 못하는 이 두 백신프로그램이였습니다. 그래도 v3였는데. 그나마 자부심이라고 해야할까요. Virobot이 25위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설명은 따로 필요가 없을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처럼만 하시면 별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무료버젼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 3곳인데요. 그냥 빨강박스되어 있는 DOWNLOAD를 클릭하시고 다운받으시거나 바로 실행하셔도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해을 합니다. 전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바로 실행했습니다.


지원하는 언어는 북유럽출신답게 영어와 포르투갈 이탈이아 그리고 자국인 루마니아어 하지만 영어하고 친하지도 않지만 그래도 영어를 선택하고 싶네요.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오른쪽 하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시 체크를 하고 다시 다음클릭.


설치 경로를 바꾸실분은 거의 없으시겠죠. 그냥 스타뚜.


열심히 인스톨합니다.


설치 완료가 되면 마지막으로 자랑질 한 번 합니다. 오. 어베스트도 많이 따라 왔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마지막으로 무료버젼을 제대로 사용할려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따로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빨강박스쪽을 보면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한달간의 무료시간을 줍니다.


저는 구글아이디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의만 클릭하면 편히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소개와 설치를 마치면서 몇일 사용해본 결과. 어베스트는 무거운감이 있었고 자주 메세지 출력도 하여 딱 제 스타일에 맞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비트디펜더는 가볍지만 약간 웹서핑시 체감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체감이 "아~ 느려졌어!!!"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무료버젼인데도 놀라울 정도로 정말 잔인하게 잡아냅니다. 그리고 아직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완벽한건 없기에 호불호가 갈리는 상태입니다. 사용자들 측에서는요. 하지만 현재까지는 저는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