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안랩 V3 Lite에 팝업 광고 없애기

by 블로그유 2014. 9. 22.

오늘은 우리나라 윈도우 계열 PC사용자라면 거의 사용하는 백신프로그램인 V3 Lite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합니다. 하지만 V3 Lite버젼이 무료이다 보니 본의 아니게 광고를 봐야할때가 있습니다. 어쩔땐 상당히 귀찮죠. 그리고 빡시게 컴퓨터를 돌리고 있을때도 어쩜 그리 타이밍을 잘 맞쳐서 광고가 떠서 시스템메모리를 조금이나마 잡아드시는지..

설명없이 그냥 사진만 차례대로 보시면 누구나 쉽게 광고를 숨길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 나열만 하고 휘리릭 사라집니다. 윈도우 시작버튼에서 v3 Lite를 열어보거나 아니면 오른쪽하단에 있는 시계있는쪽에 보시면 v3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v3 Lite를 열어도 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저는 여태까지 v3가 그래도 인지도있는 믿어되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리저리 정보 취득을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얻은 지식이지만 백신프로그램들 중에서는 아쉽게도 25위안에도 들지 못하는 백신프로그램이라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다못해 윈도우 회사인 MS에 만든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도..

슬프네요. 제 PC에 이 두개를 설치해두고 내 PC는 이제 안전해라고 안심하고있었는데요. 결국엔 현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