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다운로드 프로그램 유토렌트(uTorrent) 광고 없애는 방법

by 블로그유 2015. 1. 1.

다운로드 프로그램 유토렌트(uTorrent) 광고 없애는 방법


프로 버젼이 아닌 유토렌트에서 광고와 배너가 나오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물론 PC를 혼자 사용하시고 광고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신 분이면 상관없겠지만, 가끔 유토렌트에 나오는 육덕진 누님들의 광고가 나올때면 조금 곤란합니다. 거기다 자녀와 함께 사용을 하고 있다면요. 자 그럼 유토렌트를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광고배너를 싹 없애보죠.



옵션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설정 팝업창이 나오면 아래 이미지처럼 고급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필터 부분이 나오는데요. 아래 이미지의 화살표의 필터 입력란에서 필터를 찾아야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검색어는 "bt.enable_pulse"라고 치면 아래 이미지처럼 나옵니다. 값이라는 곳에 "거짓"으로 체크를 해줍니다.



거짓을 클릭을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값이 "*false"로 바뀝니다. 안바뀌면 다시 아래에 있는 값에서 참으로 했다가 다시 거짓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검색할 필터는 "gui.show_notorrents_node"라고 검색을 해서 값을 "거짓"으로 바꿉니다.



값이 변경이 되었는지 꼭 확인하시구요.



세번째 검색 필터는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를 찾아서 값을 위에서 했던 과정대로 "거짓"으로 바꿉니다.




네번째 이자 마지막인 필터입니다. "offers.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찾아서 다시 값 변경을 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1차 설정은 끝납니다.





설정 작업을 하면서 무언가 변화되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다시 옵션에서 아래 이미지처럼 두번째 화살표인 "show Bundles"를 클릭을 하면 체크가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유토렌트시작을 해주어야합니다. 윈도우 시계있는 곳으로 가서 토렌트 아이콘을 찾으시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 메뉴가 나오고 메뉴 제일 하단인 끝내기를 클릭을 하면 유토렌트는 종료가 됩니다.



다시 유토렌트를 재시작을 하면 업그래드 광고만 빼고 깔끔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비교샷으로 유토렌트 광고 없애기 방법을 마무리 합니다.